기업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각 기업에서는 비용 절감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기존의 창고, 장비 등의 하드웨어 인프라 위주의 단순 서비스에서 벗어나 발주 관리, 입고 관리, 작업지시, 출고 실적, 출하 지시, 출하 실적, 배송관리, 재고관리 등을 실시간으로 통합 관리함으로 기업의 물류관리능력, 운용 능력을 최적화 시킴으로써 경영자원의 유용한 활용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지원합니다.

도입 효과로 인건비 원가절감효과, 재고감축으로 인한 재고 비용 감소, 효율적 입·출고 작업을 유도하여 작업시간 단축 및 전산화로 인해 DATA 신뢰성 향상을 제공합니다.